아이버니 스포가드, 품질 경쟁력 높은 스포츠 보호대,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아이버니 스포가드가 28일 ‘2023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대상’에서 헬스케어(보호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아이버니의 스포가드는 스포츠 보호대 전문 브랜드다. 고유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반영한 무릎, 손목, 팔꿈치, 종아리 등 보호대를 전문적으로 판매한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업계 최초 100% 환불 보장제도 시행 중이다. 뛰어난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국립발레단과 서울이랜드FC의 공식 후원사로 채택됐다.
스포가드의 스포츠 보호대는 일반 보호대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스포츠 테이핑의 장점을 더했다. 스포츠의학 기술로 스포츠 테이핑 효과를 발휘해 착용 부위를 강하게 압박, 지지해 보호한다. 인체공학 패턴으로 착용자의 운동능력도 향상시킨다. 4중 구조 특수 실리콘을 적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착용감이 편안하고 쾌적한 것 역시 강점이다.
스포가드는 2021년 7월부터 2023년 1월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7차 완판, 누적 판매량 30만 세트 돌파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설문조사 결과 고객의 약 97%가 제품 사용에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